(주)크림컴퍼니, 기업을 위한 전자 카탈로그 서비스 ‘BRIF’ 출시

– 기업을 위한 전자 카탈로그 서비스 BRIF, 온라인 홍보 브리프로 시작하세요.
– 카톡과 SNS 어디든, 링크만 공유하시면 끝.

예술홍보플랫폼 아트그램을 운영 중인 (주)크림컴퍼니가 기업을 위한 전자 카탈로그 서비스 ‘BRIF’ (https://brif.co.kr)를 오픈했다.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가볍게 소개할 수 있는 도구인 BRIF는 온라인 홍보 솔루션으로서, 카톡과 SNS를 통해 링크만 공유하면 된다.

또한 BRIF는 기업과 단체를 위한 전자책 제작 서비스로, 이미 인쇄 홍보물을 제작한 기업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리플렛과 카탈로그를 디지털로 만들어 무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외부 링크는 물론 멀티미디어 삽입도 가능하며, 제조 및 유통을 위한 상품 카탈로그와 제품 설명을 위한 제품 매뉴얼 등 다양한 인쇄물을 대체할 수 있다. 또한, 정치홍보물도 이제 인쇄물과 함께 디지털로 제작할 수 있다. 단톡방과 SNS에 링크만 올리면 되기 때문에 편리하다.

BRIF의 강점은 기업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전자 카탈로그를 통해 기업은 제품과 서비스를 더욱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으며, 디지털 형태의 홍보물은 무한하게 공유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도달할 수 있고,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BRIF는 이미 많은 기업과 기관들에게서 관심을 받고 있으며,  판매처인 https://brif.co.kr 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BRIF는 전자 카탈로그, 모바일 리플렛, 전자책 등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홍보물을 제공하며, 기업들에게 혁신적인 마케팅 도구를 제공한다.

(주)크림컴퍼니는 BRIF 출시를 통해 기업들의 홍보 전략과 마케팅 방법을 혁신하고, 더욱 효과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하고자 한다. BRIF를 통해 기업들은 인쇄물에 의존하지 않고 디지털 형태의 홍보물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BRIF의 공식 웹사이트인 https://brif.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 a comment